반응형
RangeAttribute
변수에 대한 유효한 범위를 지정할 수 있다.
[Range(1, 100)]
public int percentFilled;
percentFilled는 1에서 100사이의 값만 가질 수 있다.
반응형
'유니티 공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- 물체와 닿았을 때 선택창 띄우는 법 (0) | 2023.07.06 |
---|---|
Unity - Scene전환 후 Player가 직진만 하고 좌우, 회전 이동 안하는 오류 해결 방법(Quaternion.Slerp) (0) | 2023.07.06 |
Unity - Grid Layout Group (0) | 2023.06.21 |
Unity - AsyncOperation을 사용해서 Scene 전환하면서 로딩화면 나오게 하는 법 (0) | 2023.06.18 |
Unity - 버튼 활성/비활성 시키기(interactable) (0) | 2023.06.1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