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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우스로 카메라 조작하기 알아보러 가기
카메라로 씬에 있는 게임 오브젝트 조작하기
01 target설정
public GameObject target
02 기본 위치 저장
defPosition = target.transform.position;
defRotation = target.transform.rotation;
defZoom = Camera.main.fieldOfView;
03 드래그로 게임 오브젝트 이동
void Update () {
if (Input.GetMouseButton(0))
{
target.transform.Translate(-Input.GetAxis("Mouse X") / 10,Input.GetAxis("Mouse Y") / 10,0);
}
04 드래그로 게임 오브젝트 회전
if (Input.GetMouseButton(1))
{
target.transform.Rotate(-Input.GetAxis("Mouse Y") * 10,-Input.GetAxis("Mouse X") * 10,0);
}
결과 영상 참조
본 후기는 유데미-스나이퍼팩토리 10주 완성 프로젝트캠프 학습 일지 후기로 작성 되었습니다. #프로젝트캠프 #프로젝트캠프후기 #유데미 #udemy #스나이퍼팩토리 #웅진씽크빅 #인사이드아웃 #IT개발캠프 #개발자부트캠프 #unity #유니티 #게임개발 #메타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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