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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공부/Unity

Unity - Bounds 속성 2D기준 설명

by 코딩하는 돼징 2023. 9. 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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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unds

주로 객체의 경계 영역을 나타내는데 사용된다.

Bounds bounds = collider2D.bounds;

01 center

Bounds의 중심 위치는 collider2d의 중심 위치이다.

 

Debug.Log($"Center:  + {bounds.center.x} , {bounds.center.y}, {bounds.center.z}");

02 extents

collider2D의 크기 절반(extents)이다. 

Debug.Log($"Extents:  + {bounds.extents.x} , {bounds.extents.y}, {bounds.extents.z}");

03 min & max

bounding box의 최소지점 꼭짓점과 최대지점 꼭짓점이다.

Debug.Log($"Min:  + {bounds.min.x} , {bounds.min.y}, {bounds.min.z}");
Debug.Log($"Max:  + {bounds.max.x} , {bounds.max.y}, {bounds.max.z}");

04 size

bounding box의 크기이다.

Debug.Log($"Size:  + {bounds.size.x} , {bounds.size.y}, {bounds.size.z}");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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