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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unds
주로 객체의 경계 영역을 나타내는데 사용된다.
Bounds bounds = collider2D.bounds;
01 center
Bounds의 중심 위치는 collider2d의 중심 위치이다.
Debug.Log($"Center: + {bounds.center.x} , {bounds.center.y}, {bounds.center.z}");
02 extents
collider2D의 크기 절반(extents)이다.
Debug.Log($"Extents: + {bounds.extents.x} , {bounds.extents.y}, {bounds.extents.z}");
03 min & max
bounding box의 최소지점 꼭짓점과 최대지점 꼭짓점이다.
Debug.Log($"Min: + {bounds.min.x} , {bounds.min.y}, {bounds.min.z}");
Debug.Log($"Max: + {bounds.max.x} , {bounds.max.y}, {bounds.max.z}");
04 size
bounding box의 크기이다.
Debug.Log($"Size: + {bounds.size.x} , {bounds.size.y}, {bounds.size.z}"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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